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스타벅스 고구마케이크 - 신상케이크 재구매를 부르는 촉촉 부드러움

by 여름샐러드 2021. 12. 6.

스타벅스에도 고구마 케이크 신상 케이크 재구매 의사 100%

스타벅스에서 케이크 쇼케이스를 구경하다가 고구마 케이크를 발견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난 다시 스벅에 오면 또 사 먹을 예정이다.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하고 혼자 다한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다. 특히 고구마가 맛있는 지금 시즌 딱이다! 특히 구황작물 러버들은 더욱 더 못참을 맛 ! 정식 풀네임은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고구마 케이크'이다.

 

스타벅스 고구마 케이크
스타벅스 케이크 포장

매장에서 보자마자 포장을 해 왔다. 화이트 시트 사이사이에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가 듬뿍 들어있는데 무스만 들어가면 섭섭하지. 씹히는 고구마 조각들이 무스 속에 들어있고 겉은 새하얀 생크림을 올려서 시트, 고구마 무스, 생크림 완벽 조화이다. 답답한 상황일 때 우린 고구마 먹은 것 같다고 표현을 한다. 근데 이건 너무 촉촉하잖아! 고구마 케이크 먹은건 행복이잖아 ! 시작부터 포크가 쉬지를 못하더라.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케이크들이 많아서 사실 고구마 케이크 하면 왠지 새로운 느낌이 없는데 그런 걸 다 떠나서 일단 맛보시라. 포크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소름 끼치게 단 케이크들 사이에서 적당이 달콤하고, 부드럽고, 촉촉하며 제철인 고구마까지 들어 가 있어서 이 겨울에 딱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온다 그에 맞게 귀여운 루돌프 장식까지 올려져 있어 나의 디저트 타임을 이 귀요미가 한번 더 웃게 했다. 너무 귀여워.

 

스벅에서 무슨 케이크 먹을까 고민되면 한번 도전! 집에 가는 길 부모님이랑 저녁 먹고 귤 까먹는 타이밍에 고구마 케이크 드려도 좋을 것 같다. 다 같이 달콤 촉촉해지는 시간이 될 것 같으니 다음엔 여러 개를 사 와야겠다. 

 

스타벅스 고구마케이크
스타벅스 고구마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