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반포 떡볶이 맛집 - 미소의 집- 즉석떡볶이 튀김순대 (구반포역 맛집)

by 여름샐러드 2021. 11. 26.

떡볶이는 사랑이다.


항상 떡볶이에 진심인 나, 반포 맛집 떡볶이 맛집 미소의 집에 다녀왔다.

내돈내산 방문! 애플하우스를 많이 갔었는데  미소의 집에는 첫방문이었다. 와우 - 이미 만석 ! 인기 많은 즉석 떡볶이 집이었다.
구반포 맛집, 구반포 떡볶이 하면 또 하나의 맛집으로 소환되는 곳, 미소의 집이다. 

미소의 집 사장님과 직원분들 착착착 빠르게 정리하시고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셨다. 맛집에서 서비스까지 좋으면 더 기분좋게 더 맛있게 먹게 된다. 이곳은 튀김 순대가 맛있다는데 꼭 시켜야지!

 

으아아아아 튀김 순대 비주얼!!! 아직 안 먹었지만 이미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
그냥 소금 찍어 먹어도 맛있고 즉석 떡볶이 보글보글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 이곳은 튀김 순대 맛집이네!!!!

튀김만두 등장! 애플하우스 양념과는 또 다른 맛이었다. 오오오 튀겨서 윤이나는 양념을 착착 발라놓은 튀김만두는 튀김 순대랑 또 다른 매력이다. 겹치는 맛 아님 전혀 다른 장르 ㅋㅋㅋ

 

 

즉석 떡볶이 영롱쓰!!! 신기한 점 하나! 여기는 즉석 떡볶이국물 떡볶이를 같이 판다.
더 놀라운 점은 즉석 떡볶이 1인분도 주문 가능!!!

즉석 떡볶이 맛은 단맛이 덜한 떡볶이 맛집이다. 너무 달기만 한 떡볶이는 별로인데 여기는 그 덕분인지 어른이 손님들이 참 많았다. (게다가 소주 맥주 가능ㅋㅋㅋ )

2인 출격했던 날이라 적당히 사리만 넣고 볶음밥은 포기했던 슬픈지만 행복한 마무리를 했다. (나의 다이어터 친구 위가 줄어가고 있다고 한다.) 

재방문 의사 100% 떡볶이 맛집!!!  날이 추워지니 또 가고 싶은 마음이다.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

 

검색하다 식겁했다. 검색창에 그냥 '미소의 집'이라고 검색했더니 이수역 근처에 있는 미소의 집이 나오네...

구반포역 근처에 있는 집이다.  9호선 구반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컷이다. 

휴우 딴 집 갈 뻔 ㅋㅋㅋㅋ

 

 

미소의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8 · 블로그리뷰 248

m.place.naver.com